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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보이는 스탯은 유물 팔찌의 스탯이고, [ ] 중괄호 안의 숫자는 고대 팔찌의 스탯입니다.

 

 

힘, 민첨, 지능 : + 1500 ~ + 4000 [ +2500~ 5000 ]
체력 : + 500 ~ + 3000 [ +1500~ 5000 ]

치명, 특화, 제압, 신속, 인내, 숙련 : + 49 ~ +100 [ + 61~ + 120 ]

최대생명력 : +5500 / +7300 / +9100 [ +7300 / +9100 / + 11000 ]

마나 : +150 / +200 / +250 [ + 200 / + 250 / +300 ]

물리방어력 : +500 / +1200 / +2500 [ + 1200 / +2500 / + 4000 ]

마법 방어력 : +500 / +1200 / +2500 [ +1200 / +2500 / +4000 ]

전투 중 생명력 회복 : +40 / +50 / +65 [ +50 / +65 / +80 ]

마나회수 : 마나를 소모하는 스킬 사용 시 20% 확률로 마나를 125 / 150 / 175 회복한다.

[ 130 / 160 / 200 ]

속공 : 몬스터에게 피격 시 7% / 10% / 12% 확률로 8초 동안 '속공' 효과를 획득한다.

[ 10% / 12% / 15% ]

속공 효과 : 무기 공격력이 1000, 공격속도가 2%, 이동속도가 2% 상승한다.

투자 : 배틀 아이템 사용 후 8초 동안 무기 공격력이 1300 / 1600 / 22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1600 / +2200 / +3000 ]

반전 : 생명력이 10% / 15% / 20% 이하일 경우 몬스터에게 피격시 10초 후 체력 반전이 일어난다 (재사용 대기시간 900초) [ 15% / 20% / 25% ]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긴급 수혈 : 생명력이 50% 이하일 경우 몬스터에게 피격 시 20% 확률로 생명력을 8000 / 10000 / 13000 회복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응급처치 : 생명력이 30% 이하일 경우 피격 시 5초 동안 회복 배틀 아이템의 회복량을 4000 / 5000 / 6500 추가 시켜주는 효과를 획득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앵콜 : 배틀 아이템 중 회복계열 사용 시 12% / 16% / 20% 확률로 효과가 한번 더 발동된다. [ +16% / +20% / +25% ]

멸시 : 60레벨 이하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2% / 3% / 4% 증가한다. [ 3% / 4% / 5% ]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무시 : 60레벨 이하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량이 2% / 5% / 7% 감소한다. [ 5% / 7% / 10% ]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무기 공격력 : +1300 / +1600 / +1900

순환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30초 동안 '순환' 효과를 획득한다. 해당 효과는 갱신되지 않는다.
순환 효과 : 10초 간격으로 스킬피해 2.5% / 3% / 3.5% [ 3% / 3.5% / 4% ] 증가, 치명타 적중률 4% / 5% / 6% [ 5% / 6% / 7% ] 증가, 치명타 피해 6% / 8% / 10% [ 8% / 10% / 12% ] 증가 효과가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비수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 / 1.8% / 2.1% [ 1.8% / 2.1 % / 2.5% ] 감소시킨다.
'비수'효과는 하나의 대상에게 최대 1개만 적용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약점 노출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대상의 치명타 저항을 1.5% / 1.8% / 2.1% [ 1.8 % / 2.1 % / 2.5 % ] 감소시킨다.
'약점 노출'효과는 하나의 대상에게 최대 1개만 적용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깨달음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스킬 적중시 아이덴티티 게이지 획득량이 3% / 4% / 5% [ 4% / 5% / 6% ]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응원 : 파티 효과로 보호 효과(보호막, 생명력 회복, 받는 피해 감소)가 적용된 대상에게 5초 동안 '응원' 효과
가 적용된다.
응원 효과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0.7% / 0.9% / 1.1% [ 0.9% / 1.1% / 1.3% ]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수확 : 공격 적중 시 3%의 확률로 60초 간 '정기'효과를 획득한다.
정기 효과: 무기 공격력이 160 / 190 / 220 증가한다. (최대 10중첩)

보상 : 치명타가 발생할 경우 10초 동안 '보상'효과를 획득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2초)
보상 효과가 8 / 7 / 6 [ 7 / 6 / 5 ] 중첩이 되면 효과가 사라지며, 상대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우월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5% / 2% / 2.5% 증가한다. [ 2% / 2.5% / 3% ]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습격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치명타 피해량이 4% / 6% / 8% 증가한다. [ 6% / 8% / 10% ]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정밀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치명타 적중이 2% / 3% / 4% 증가한다. [ 3% / 4% / 5% ]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상처악화 : 몬스터에게 치명타 적중 시 2% / 3% / 5%의 확률로 각성기를 제외한 치명타 피해가 100%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 3% / 5% / 7% ]

분개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분개' 효과를 획득한다.
23 / 20 / 17 중첩 상태일 경우, 각성기를 제외한 다음 공격은 반드시 치명타가 발생되며 '분개'버프는 제거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 20 / 17 / 14 ]

기습 : 백어택으로 주는 피해가 2.5% / 3% / 3.5% 증가한다. [ 3% / 3.5% / 4% ]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결투 : 헤드어택으로 주는 피해가 2.5% / 3% / 3.5% 증가한다. [ 3% / 3.5% / 4% ]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쐐기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쐐기' 효과를 획득한다.
쐐기가 4중첩 상태가 되면 8초 동안 '강철 쐐기' 상태로 변경되며 피해량 증가 효과가 2배가 된다.
쐐기 효과 : 공격적중시 피해량이 0.3% / 0.35% / 0.45% [ 0.35% / 0.45% / 0.5% ] 증가한다. (최대 4중첩,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2초)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망치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망치' 효과를 획득한다.
'강철 쐐기' 효과를 보유 시 치명타 피해가 8% 추가 증가한다.
망치 효과 : 공격 적중 시 치명타 피해량이 6% / 8% / 10% [ 8% / 10% /12% ]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열정 : 자신의 생명력이 40% 이상일 경우 적에게 공격 적중 시 3초 동안 '열정'효과를 획득한다.
'냉정' 효과를 보유 중 일 때 '열정'효과가 1% 추가 증가한다.
열정 효과 :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2.5% / 3% / 3.5% 증가한다. [ 3% / 3.5% / 4% ]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냉정 : 자신의 생명력이 80% 이하일 경우 적에게 공격 적중 시 3초 동안 '냉정'효과를 획득한다.
'열정' 효과를 보유 중 일 때 '냉정'효과가 1% 추가 증가한다.
냉정 효과 :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2.5% / 3% / 3.5% 증가한다. [ 3% / 3.5% / 4% ]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여러 직업마다 선호하는 옵션이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서폿 직업군들은 응원, 깨달음, 약점 노출를 선호한다. 사멸 직업들은 기습, 결투를 선호한다. 치명타 확률이나 치명타 피해가 부족한 직업들은 정밀, 망치, 습격, 순환, 약점노출을 선호한다. 또한 열정과 냉정 처럼 같이 붙으면 좋은 옵션도 있는데 주요 스탯 2개와 같이 뽑기란 정말 불가능에 가깝다. 30만골까지 써도 제대로 된 팔찌 못 쓰는 사람들이 많으니 적당히 타협해서 쓰다가 천천히 업그레이드 하는 것을 권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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