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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러 유효 옵션

(좋은 옵션)

1. 치명타 적중률이 2.6 / 3.4 / 4.2 % 증가한다.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2. 치명타 피해가 5.2 / 6.8 / 8.4 % 증가한다.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시 피해가 1.5% 증가한다.

3.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 2.0 / 2.5 % 증가한다. 무력화 사애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 / 4.0 / 4.5 % 증가한다.

4. 추가 피해가 2.0 / 2.5 / 3.0 % 증가한다. 악마 및 대악마 계열 피해량이 2.5% 증가한다.

 

(차선으로 좋은 옵션들)

4.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2%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 / 4.5 / 5.0 % 증가한다.

5. 공격 적중 시 매 초 마다 10초 동안 무기 공격력이 1000 / 1160 / 1320, 공격 및 이동 속도가 1% 증가한다. (최대 6중첩)

6. 무기 공격력이 6300 / 7200 / 8100 증가한다. 자신의 생명력이 50% 이상일 경우 적에게 공격 적중 시 5초 동안 무기 공격력이 1800 / 2000 / 2200 증가한다.

7. 무기 공격력이 6000 / 6900 / 78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30초 마다 120초 동안 무기 공격력이 120 / 130 / 140 증가한다.(최대 30중첩)

 

8.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 2.0 / 2.5 % 증가한다.

9. 추가 피해 + 2.5 / 3.0 / 3.5 %

10. 백어택 스킬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 2.5 / 3.0 % 증가한다.

11. 헤드어택 스킬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 2.5 / 3.0 % 증가한다.

12. 방향성 공격이 아닌 스킬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 2.5 / 3.0 % 증가한다. 단, 각성기는 적용되지 않는다.

13. 치명타 적중률 + 2.6 / 3.4 / 4.2 %

14. 치명타 피해 + 5.2 / 6.8 / 8.4 %

15. 무기 공격력 + 6300 / 7200 /.8100

 

 

서포터 유효 옵션

(좋은 옵션)

1. 적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 / 1.8 / 2.1 % 감소시킨다. 해당 효과는 한 파티 당 하나만 적용된다. 아군 공격력 강화 효과가 1.5/ 2.0 / 2.5 % 증가한다.

2. 적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대상의 치명타 저항을 1.5 / 1.8 / 2.1 % 감소시킨다. 해당 효과는 한 파티 당 하나만 적용된다. 아군 공격력 강화 효과가 1.5 / 2.0 / 2.5 % 증가한다.

3. 적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대상의 치명타 피해 저항을 3.0 / 3.6 /4.2 % 감소시킨다. 해당 효과는 한 파티 당 하나만 적용된다. 아군 공격력 강화 효과가 1.5 / 2.0 / 2.5 % 증가한다.

4. 파티 효과로 보호 효과가 적용된 대상이 5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0.7 / 0.9 / 1.1 %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한 파티 당 하나만 적용되며, 지속 시간이 없는 보호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아군 공격력 강화 효과가 1.5 / 2.0 / 2.5 % 증가한다.

 

(차선으로 좋은 옵션들)

5. 파티원 보호 및 회복 효과가 2.0 / 2.5 / 3.0 % 증가한다.

6. 아군 공격력 강화 효과 3.0 / 4.0 / 5.0 %

7. 아군 피해량 강화 효과 4.5 / 6.0 / 7.5%

 

 

 

기타 옵션

1. 공격 및 이동 속도가 3 / 4 / 5 % 증가한다. (고대 4/5/6 %)

2.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3/4/5 % 증가한다. (고대 4/5/6 %)

3.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가 4/6/8 % 감소한다. (고대 6/8/10 %)

4. 물리 방어력 +4000 / 5000 / 6000

5. 마법 방어력 +4000 / 5000 / 6000

6. 최대 생명력 +11200 / 14000

7. 전투 중 생명력 회복량 +80 / 100 / 130

8. 이동기 및 기상기 재사용 대기 시간이 6 / 8 / 10 % 감소한다.

9. 공격 적중 시 90초 동안 경직 및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재사용 대기 시간 90 / 80 / 70 초) 해당 효과는 1회 피격 시 사라진다.

 

 

 

T4 팔찌 전투 특성 구간 별 등장 확률

 

 

 

기본적인 팔찌 정보

T4 팔찌 도약 포인트

유물 : 9 포인트

고대 : 18 포인트

 

T4 팔찌 효과 수

유물 : 고정효과 1~2개, 부여효과 1~2개

고대 : 고정효과 1~2개, 부여 효과 2~3개

 

* 고정 효과 1개가 등장할 확률 65%, 2개가 등장할 확률 35%

* 유물 부여효과 1개가 등장할 확률 75%, 2개가 등장할 확률 25%

* 고대 부여효과 2개가 등장할 확률 75%, 3개가 등장할 확률 25%

 

T4 팔찌 효과 변환시 옵션이 등장할 확률

기본 효과 35%, 전투 특성 35%, 특수 효과 30%

 

* 기본 효과 : 힘민지, 체력

* 전투 특성 : 치명, 특화, 신속, 제압, 인내, 숙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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