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초의 섬은 배틀로얄 형식의 생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섬으로 섬의 마음까지 있으면서, 생존 순위를 통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위치는 로헨델 앞 바다에서 1~2분 안에 도달 할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태초의 섬 위치

 

태초의 섬 입장 레벨 및 입장 시간

권장 입장 아이템 레벨 : 1490
배틀 아레나 개장 시간 : 화요일/목요일 11시 13시 7시 9시 11시, 토요일 9시 11시 13시 7시 9시 11시

배틀 아레나 입장은 일일 3회 가능, 매주 총 9회 입장 가능하다. 게임이 끝난 후 재입장 가능하다.

 

여러 서버에 원정대가 있더라도 하나의 서버에서만 배틀 아레나 입장이 가능하다.
보상은 주간 단위로 1회 획득 가능하며, 여러 게임을 진행했을 때 최고 순위에 맞는 보상을 모두 획득 가능하다.
보상은 실링, 카드 경험치, 돌파석, 재련 추가 재료, 강화 재료, 5레벨 보석이 있다.


일정 확률로 섬의 마음 획득 가능하다.


태초의 섬 일반 규칙

처음 입장하면 간단한 기본 퀘스트를 진행한 후 배틀 아레나에 입장 가능하다.
배틀 아레나에 입장하면 경기를 시작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틀 아레나에서는 기존 캐릭터의 아이템 레벨, 전투 스탯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배틀 아레나에서는 전용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하여 경기가 진행됩니다. 전용 무기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서바이벌 전용 배틀 아이템'으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배틀 아레나 진행 중 사망 시, 사망 정보가 배틀 아레나에 참가한 캐릭터들에게 공개됩니다.


마지막 타격을 기준으로 처치자 정보가 표시되며, 사망 시점으로부터 일정 시간 내 마지막 공격을 가한 캐릭터가 처치자로 표시됩니다.
배틀 아레나 진행 중 사망 시, 부활이 불가능하며 생존 캐릭터의 전투를 관전할 수 있습니다.


태초의 섬을 위한 꿀팁

  1. 시작하자마자 원하는 무기가 있다면 M을 누른 후 검색 창에 원하는 무기를 검색하면 해당 위치가 나타납니다. 예) 캐논
  2. 로요일 이후 목요일 보다는 화요일이 높은 순위에 들기 좋다.
  3. 21:9 모니터가 아니더라도 강제 설정을 통해서 넓게 보는 것이 시야 확보에 매우 유리하다. 생존 게임에서 시야 확보는 필수다.
  4. 탐지 드론을 적극 활용하자. 적극적으로 싸우려고 할 때도 도망가려고 할 때도 탐지 드론은 그 가치가 높다.
  5. 항상 내 피를 100%에 가깝게 유지하자. 사람 심리가 피가 적은 상대가 보이면 계속 싸움을 걸어오기 때문에 아이템이 많지 않은 상황이거나 무기 레벨이 높지 않다면 지속적인 출혈 때문에 높은 순위에 들기 어렵다.
  6. 부쉬의 시야 우위를 노려보자. 해머를 들고 있어서 근접전이 필요하든, 보우를 들고 있어서 견제가 필요하든 부쉬에서 선공을 시작한다면 반은 먹고 들어가기 마련이다.
  7. 현재 메타로는 보우의 티어가 매우 높다. 물론 해머로서 실력이 있다면 다 잡고 다닐 수 있지만 보우는 초중후반 모두 좋은 전천후 무기다. 초반에는 파밍도 매우 빠르고, 무기 업그레이드를 3단계만 해도 은신이 가능하다. 또한 가까이 붙어서 W를 맞추면 상대의 피를 절반가까이 뺄 수 있기 때문에 내가 무기를 모르겠다면 보우로 시작하자. 싸우지 않더라도 Q로 견제만 해줘도 좋다.
  8. 화염방사기캐논은 적당히 6~7등 순위방어 하기에는 꽤 괜찮은 무기다. 초반에는 보우나 해머를 만나도 왠만하면 싸움에 응하지 않고 도망다니면서 존버해보자. 극후반 까지 살아남는다면 1등 노려볼 만하다.
  9. 해머는 잘하는 사람이 잡으면 무쌍에 가깝다. W로 진입한 후 평평 이후 콤보를 연계하면 왠만하면 끔살에 가깝게 피가 날아간다. E를 이용해 극후반에 원밖으로 밀어내는 플레이 가능하다. Q를 풀차징하면 6천에 가까운 데미지가 들어간다.

 

 

킬보너스

기본 : 적 처치시 생명력 5% 회복
1킬 : 이동속도 10% 증가
2킬 : 최대 생명력, 회복량 10% 증가 / 비전투시 생명력 회복 +100
3킬 : 이동기 재사용시간 25% 감소
4킬 : 적 처치시 생명력 회복량이 5%에서 15%로 증가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