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크패시브 진화 공용 포인트 효과 정리

 

1티어 노드(40포인트) : 1포인트당 스탯이 50씩 증가한다. 한 스탯이 가질 수 있는 한계 포인트는 30이다 (최대 1500). 예시, 치명 1500, 신속 500.

치명

특화

신속

제압

인내

숙련

 

2티어 노드(30포인트) : 레벨당 10포인트를 소모한다. Max 2레벨짜리 노드는 20포인트를 소모하고, Max 3레벨짜리 노드는 30포인트를 소모한다. 

끝없는 마나 (Max 2레벨)

마나 사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 14%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10%/ 20% 감소합니다

 

금단의 주문 (Max 2레벨)

진화형 피해가 5%/10% 증가, 마나 스킬의 진화형 피해는 5%/ 10%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6%/ 12% 감소합니다.

 

예리한 감각 (Max 2레벨)

치명타 적중률이 4%/ 8% 증가, 진화형 피해가 5%/10% 증가합니다.

 

한계돌파 (Max 3레벨)

진화형 피해가 10%/ 20%/ 30% 증가합니다.

 

최적화 훈련 (Max 2레벨)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 8% 감소하고, 진화형 피해가 5%/ 10% 증가합니다.

 

축복의 여신 (Max 3레벨)

전투 중 자신 및 주변 파티원에게 '전투 축복' 효과를 적용합니다. (20초 지속, 매 초마다 갱신)

'전투 축복' : 공격 및 이동속도 3%/ 6%/ 9% 증가

 

3티어 노드(20포인트) : 레벨당 10포인트를 소모한다.

무한한 마력

진화형 피해가 8%/ 16% 증가, 마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7%/ 14% 감소, 마나 소모량 8%/ 16% 감소

 

혼신의 강타

치명타 적중률이 12%/ 24% 증가, 진화형 피해가 2%/ 4% 증가합니다.

 

일격

치명타 적중률이 10%/ 20% 증가하고, 방향성 공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가 16%/ 32% 증가합니다.

 

파괴 전차

진화형 피해가 12%/ 24%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4%/ 8% 증가합니다.

 

타이밍 지배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 10% 감소하고, 진화형 피해가 8%/ 16% 증가합니다.

 

정열의 춤사위

적중시 아이덴티티 게이지 획득량이 10%/ 20% 증가합니다. 전투 중 자신 및 주변 파티원에게 '정열의 춤' 효과를 적용합니다.

'정열의 춤' : 진화형 피해 7%/ 14% 증가

 

4티어 노드(30포인트) : 레벨당 15포인트를 소모한다.

뭉툭한 가시

진화형 피해가 7.5%/ 15% 증가합니다. 치명타가 발생할 확률이 최대 80%로 제한됩니다.

공격 시, 초과한 모든 치명타가 발생할 확률의 120%/ 140%가 진화형 피해로 전환됩니다.

이 노드에 의한 진화형 피해는 최대 50%/ 70%까지 적용됩니다.

 

음속 돌파

공격 적중시,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 증가량의 5%/ 10% 만큼 진화형 피해가 증가합니다.

공격 및 이동 속도가 모두 상한을 초과했다면 진화형 피해가 추가로 4%/ 8% 증가하며,

상한을 초과한 속도 증가량의 10%/ 20% 만큼 적중시 진화형 피해가 증가합니다.

이 노드에 의한 진화형 피해는 최대 12%/ 24% 까지 적용됩니다.

 

인파이팅

공격 적중시, '정면 승부' 효과를 얻습니다.

'정면 승부' : 진화형 피해 9%/ 18% 증가

 

입식 타격가

진화형 피해가 6%/ 12%, 낙인력이 4%/ 8% 증가합니다.

전투 시작 후, '입식타격' 효과를 최대로 얻습니다.

경직시 중첩을 1회 잃으며, 피격이상 시 중첩을 3회 잃습니다.

이후 2초가 지날 떄마다 효과를 1중첩 회복합니다.

'입식 타격' : 진화형 피해 0.75%/ 1.5% 증가, 낙인력 1%/ 2% 증가.최대 6중첩 

 

마나 용광로

낙인력이 10%/ 20% 증가합니다.

마나를 소모하는 스킬 사용시, 최대 마나의 2%가 추가 소모됩니다.

해당 스킬로 피해를 줄 경우 스킬의 증감 전 기본 마나소모량에 비례하여 진화형 피해가 증가합니다.

(기본 마나 소모량10당 진화형 피해 0.25%/ 0.5% 증가. 최대 12%/ 24% 증가)

 

안정된 관리자

낙인력이 10%/ 20% 증가하지만, 아이덴티티 게이지 획득량이 3%/ 6% 감소합니다.

 

 

*참고 : 진화형 피해는 피증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